어사이드 닫기

DISCTINT

0
  • 전상품 10% 할인: 할인코드란에 ALL10을 입력하세요.
MENU

자주 묻는 질문 TOP5

더보기
  • [기타] 메일을 받았는데 쇼핑몰에서 보낸 메일이 아니라고 나옵니다.

    번호: 4

    디스띵트의 메일주소로 발송된 메일이지만, 아래와 같이 표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디스띵트에서 발송하는 메일이 쇼핑몰 솔루션을 통해서 발송되는 것이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 [주문결제] 할인코드는 어디에 입력하는 건가요?

    번호: 3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를 입력하신 후 코드입력 버튼을 누르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 [배송안내] 송장번호가 나와 있는데 택배 조회가 안됩니다.

    번호: 2

    주문하신 상품의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택배사로 이관된 이후부터 택배흐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저녁 6시 이후 확인이 가능하나, 택배사 및 물류허브에 따라 조회 가능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송장이 등록된 다음날에는 정상적으로 조회가능합니다.

  • [주문취소]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1

    디스띵트의 주문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문접수(결제하기 전) → 결제완료  상품준비   배송중  배송완료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고 배송을 위한 작업을 진행하는 상품준비 이전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준비 단계에서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된 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하고 반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반송 택배비 발생 가능)

  • [배송안내]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번호: 0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 비회원을 선택하시고, 주문 시 메일로 받으셨던 주문번호와 입력하셨던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OP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모두보기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