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메일을 받았는데 쇼핑몰에서 보낸 메일이 아니라고 나옵니다.
번호: 4
디스띵트의 메일주소로 발송된 메일이지만, 아래와 같이 표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디스띵트에서 발송하는 메일이 쇼핑몰 솔루션을 통해서 발송되는 것이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주문결제] 할인코드는 어디에 입력하는 건가요?
번호: 3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를 입력하신 후 코드입력 버튼을 누르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배송안내] 송장번호가 나와 있는데 택배 조회가 안됩니다.
번호: 2
주문하신 상품의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택배사로 이관된 이후부터 택배흐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저녁 6시 이후 확인이 가능하나, 택배사 및 물류허브에 따라 조회 가능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송장이 등록된 다음날에는 정상적으로 조회가능합니다.
[주문취소]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 1
디스띵트의 주문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주문접수(결제하기 전) → 결제완료 → 상품준비 → 배송중 → 배송완료
고객님의 주문을 확인하고 배송을 위한 작업을 진행하는 상품준비 이전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준비 단계에서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된 후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하고 반품절차를 거쳐야 합니다.(반송 택배비 발생 가능)
[배송안내]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번호: 0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신 후 비회원을 선택하시고, 주문 시 메일로 받으셨던 주문번호와 입력하셨던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